stay1

돗토리의 감성에 동화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사지쵸의 민박 체험코스를 체험해보세요! 일본에서도 자연이 깨끗한곳으로 유명한 돗토리, 그중에서도 사지쵸는 밤이면 반딧불이 떼를 볼 수 있을정도로.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곳으로 이곳에는 25가구의 주민이 살고 있는데요! 25개의 가족과 만나보는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평범한 호텔이 아닌 일본 전통가옥에서 주민들과 함께 저녁밥을 만들며 일본 가정식을 체험할 수 있답니다! 일본 전통의 다다미 주택에 누워있다  보면 일본 드라마 호타루의 빛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 수 밖에없습니다. 일본어를 몰라도 문제없습니다. 돗토리역에서 천엔택시를 이용해서 방문해주세요! 근처에는 사지아스트로파크 라고 하는 천문대도 있어 밤하늘 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전통가옥에서 특별한 하루를 체험 어떠신가요?

stay7 stay6 stay8

돗토리시의 맛있는 쌀로 저녁부터 아침까지 제공되며, 일본향토 음식인 사사마키 떡을 만들어 보는 시간도 있습니다!

stay3 stay4

밤이 되면 반딧불이를 보러 동네 산책 어떠세요? 도시에는 볼 수 없는 반딧불이를 감상하며 일본 돗토리시에서 느긋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stay9

 

추가 체험 프로그램 안내

민박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있어 혼자, 혹은 친구 가족들과 돗토리 사직초를 민박할 때에 체험이 가능합니다!

20세기배 수확체험

안내

이용금액은 1,500円으로 체험 기간은 9月 한달 동안 가능합니다. 20세기배 수확체험이 끝나면 1사람당 2개씩의 20세기 배를 선물로 드립니다.

사과수확체험

안내

이용금액은 1,500円으로 체험 기간은 10月~11月간 가능합니다. 사과수확체험이 끝나면 1인당 2개의 사과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블루베리 수확체험

안내

이용금액은 600円으로 체험 기간은 7月~9月간 가능합니다. 블루베리를 마음껏 먹을 수있습니다.

이끼토피어리 만들기

안내

이용금액은 1,500円으로 이끼 토피어리를 만들어보세요 체험 기간은 4月~11月간 가능합니다. 만든작품은 집으로 가져가도 됩니다.

생선잡기 체험

안내

이용금액은 1,500円으로 체험 기간은 5月~10月간 가능합니다. 잡은 생선은 구워먹을 수있습니다.

스노슈 체험

안내

이용금액은 2,000円으로 체험 기간은 겨울 기간 동안 가능합니다. 눈을 느낄수 있는 겨울 스노슈 트레킹 체험해보세요!

좌선수행

안내

이용금액은 6,000円으로 체험 기간은 일년 내내 가능합니다. 6,000엔으로 1명에서~ 단체 20명까지 가능합니다.

일본한지만들기

안내

이용금액은 700円으로 체험 기간은 일년 내내 가능합니다. 만든 일본한지는 집으로 가져가도 됩니다.

고에몬 목욕체험

안내

이용금액은 2,500円으로 체험 기간은 4月~11月간 가능합니다. 일본의 목욕문화를 체험해보세요!

사지초민박

1박 2식

1박 2식에 6,500円 ! 일본 전통가옥에서 색다른 경험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