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노사토 자연 목장 카페 팬케이크

돗토리현 야즈 산자락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원래 방목형 양계장으로부터 출발한 곳인데요.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자연 자료만을 먹은 닭이 낳은 신선한 달걀로 만든 다양한 스위츠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오에노사토 자연 목장 카페 코코가든은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탁 트인 느낌!
계절마다 자연을 느끼기에 좋은 카페예요.
오픈 키친이라서 조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오에노사토 팬케이크! 계절 한정으로 사과 팬케이크가 있었고 카라멜 바나나 팬케이크, 프렌치 팬케이크,
아이스크림이 함께 나오는 것도 있고요.푸딩, 파르페, 바움쿠헨, 시폰케이크 등 다양해요.
음료는 커피, 홍차, 허브티, 주스 등 다양한데 전 이날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로얄 밀크티를 마셨는데 로얄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먼저 클래식 메뉴인 오에노사토 팬케이크! 잘 구워져 먹음직스럽게 노릇노릇 한 색감에 부풀은 팬케이크 위를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버터,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진한 계란의 맛! 비리지 않고 고소하고 달콤하고 난리 났음~

이건 돗토리 사과 스위츠 플레이트인데 롤케이크, 시폰, 바움쿠헨, 생카라멜, 타르트를 조금씩 맛볼 수 있는 메뉴예요.
사과로 만든 스위츠보다도 바움쿠헨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먹고 나서 상점에서 바로 샀어요.
지금까지 먹어 본 바움쿠헨 중 최고였음!

계절한정이었던 사과 팬케이크!
기본 오에노사토 팬케이크 위에 졸인 사과와 퓨레가 올려져있고 아이스크림도 함께 나와요.
과일과 함께 먹으니 상큼 달콤하고,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는 것도 맛있네요.
팬케이크를 먹고 나와서 바로 옆에 있는 상점에 들렀어요.

목장의 신선한 계란과 계란 간장도 있고요. 푸딩, 슈크림, 계란찜, 마카롱, 바움쿠헨,
카스텔라, 롤케이크 등 다양한 스위츠가 있어요!
외관은 물론 안으로 들어가보니 코코가든보다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이에요.
디저트와 구움과자, 베이커리와 카페가 있고 우동을 먹을 수 있는 제면소도 있었어요.
베이커리류는 여기에만 있으니 카페에서 먹고 잠깐 들러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

주말이나 평일 런치에는 대기할 수 있으니 평일 오후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돗토리의 물 좋고 공기 좋은 자연 속 오에노사토 자연 목장의 신선한 달걀로 만든 달콤한 스위츠들을 만나보세요~

상세보기

大江ノ郷自然牧場

鳥取県八頭郡八頭町橋本877
10:00〜18:00 TEL: 0858-73-8211
돗토리역에서 30분 거리, 돗토리 2000엔 택시로 가는 것을 추천!

대중교통 이용시 돗토리역에서 JR인비선(JR因美線) 승차, 고게역(郡家駅)에서 하차 후
고게역(郡家駅)에서 산산버스(さんさんバス) 오에노행 (大江行き)탑승,
오에노사토자연목장앞(大江ノ郷自然牧場前)에서 하차.

Go To Top